대한내과학회 회원 여러분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그동안 안녕하셨는지요?

대한내과학회에서는 내과의사로서 수준 높은 의학지식과 의술을 습득하여 환자에게 최상의 진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2010년부터 내과전문의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매년 2월과 8월에 전 회원을 대상으로 연수강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8월에는 광주·전남지회와 공동으로 제10회 내과전문의 평생교육 연수강좌를 개최하기로 하고, 프로그램은 3개의 Session 「최근 변화된 진료지침」, 「약물요법의 실제」 그리고 최근 진료에서 많이 다루고 있는 「오심과 어지럼증으로 내원한 환자에 대한 진료」로 구성하였습니다.

프로그램은 연수강좌 개최 시마다 회원 설문조사를 통해 관심주제를 파악하고, 이를 토대로 진료 현장에서 직접 도움이 될 수 있는 주제를 선정하려고 노력하였으니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대한내과학회에서는 연수강좌를 통한 현장 교육뿐만 아니라 평생교육을 다양한 방법으로 접할 수 있도록 온라인 프로그램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교육과 관련된 내용은 모든 준비가 완료되는 대로 회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공지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연수강좌도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활발한 토론의 장이 되리라 기대하며,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2014년 6월

대한내과학회 이사장 이 수 곤
대한내과학회 광주·전남지회 지회장 류 종 선
(121-916)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101동 2501호 (공덕동 롯데캐슬프레지던트)
Copyright 2004 The Korean Association of Internal Medicine.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 kaim4364@kaim.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