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내과학회 회원 여러분, 그동안 안녕하셨는지요?

대한내과학회에서는 내과의사로서 수준 높은 의학지식과 의술을 습득하여 환자에게 최상의 진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2010년부터 내과전문의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매년 2월과 8월에 전 회원을 대상으로 연수강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8월에는 부산·경남지회와 공동으로 제14회 내과전문의 평생교육 연수강좌를 개최하기로 하였고, 연수강좌 프로그램을 회원 설문조사를 통해 진료 현장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관심주제로 구성하였습니다. 이번 연수강좌에서는 기존에 진행해오던 「최근 변화된 진료지침」과 「진단검사의 올바른 해석」, 「항생제 바르게 사용하기」를 주제로 강의를 구성하였으니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본 학회에서는 연수강좌를 통한 현장 교육뿐만 아니라 평생교육을 다양한 방법으로 접할 수 있도록 ‘내과전문의 인터넷-온라인 평생교육(http://cme.kaim.or.kr)’을 오픈하여 현재 시범 운영 중에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활발한 참여로 지속적으로 다양한 강의를 업데이트 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참여 있으시길 바랍니다. (시범기간 내 무료수강)

이번 연수강좌도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활발한 토론의 장이 되리라 기대하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2016년 6월

대한내과학회 이사장 이 수 곤
대한내과학회 부산·경남지회장 한 상 영
(우. 01416)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101동 2501호 (공덕동 롯데캐슬프레지던트)
Copyright(c) The Korean Association of Internal Medicine.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 kaim4364@kams.or.kr